[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한우자조금)이 캠핑용품 브랜드 행사에 참여해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렸다.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려간다는 목표에서다.
|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 한우자조금 홍보 부스 현장 사진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
|
한우자조금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주최한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에 참여해 캠핑족들을 대상으로 시식 행사와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2024 스노우피크 프리미엄 웨이 행사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2009년부터 시작한 스노우피크의 프리미엄 캠핑 이벤트다.
행사에서 한우자조금은 ‘DIY 한우 꼬치 만들기’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고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한우 암소 채끝’, ‘한우 육포’, ‘소금 그라인더’, ‘고기집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한우자조금은 한우 산업의 발전과 한우농가와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지난 2005년 출범한 비영리 단체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스노우피크와의 협업을 통해 캠핑족과 다양한 세대에게 한우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통해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