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버팔로 윙 제조·유통사 사세(SASE)가 인기제품을 최대 68% 할인하는 프로모션과 쇼핑 라이브를 티몬과 네이버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사세 치킨 유니벌스 홈술 굿즈 세트.(사진=사세) |
|
10일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 플랫폼 TVON에서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사세 버팔로 시리즈와 바삭하닭 시리즈 등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최대 68%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삭하닭 2종 중 랜덤 1종과 ‘치킨 유니버스 홈술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선착순 300명에겐 월드컵 응원봉도 선물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3일 저녁 8시부터 14일까지 열린다.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가 함께 해 사세 인기제품 6종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사세 치킨 유니버스 홈술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선착순 500명에겐 월드컵 응원 굿즈도 제공한다.
김상구 사세 마케팅실장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