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스토아는 고객편의성 제고 차원에서 ‘보이는 ARS’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이는 ARS’서비스는 고객이 상품 구매를 위해 스마트폰으로 ARS 음성멘트를 보고 들으면서 주문 결제할 수 있다. 스마트폰 화면을 눌러 원하는 정보를 곧바로 보면서 주문할 수 있어 빠른 ARS 자동주문 처리가 가능하다.
SK스토아에서는 ARS 자동 주문뿐만 아니라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취소 및 반품, 배송 문의 등 다양한 CS(고객민원) 접수 처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SK스토아의 ‘보이는 ARS’ 서비스는 56개 공유 앱 (쇼핑, 은행, 카드, 보험 등) 중 하나라도 설치되어 있으면 바로 이용가능하고, 만약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콜게이트의 보이는 ARS’ 앱 설치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