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간편식 진출…새 브랜드 'SINGSONG' 공개

신제품 '새반컵밥' 등 제품 라인업 확대
  • 등록 2018-06-14 오후 4:05:35

    수정 2018-06-14 오후 4:05:35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올해 40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새로운 간편식 브랜드 BI(사진)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간편식 브랜드 ‘Singsong’은 기존의 신송식품 영문 브랜드명인 ‘Singsong’을 활용,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 캘리그라피형 로고타입을 통해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HMR) 시장으로 한 단계 도약하려는 역동성을 드러냈다고 신성식품 측은 전했다.

신송식품은 새로운 BI를 간편식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국내 대표 간편식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간편식을 개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