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삼성생명에 따르면 지난해 3월 삼성생명 탁구단 유남규 감독이 출연한 동영상 ‘용인 1타 강사! 탁구 레전드 유남규가 직접 가르쳐준다고?’를 업로드한 이후 1년 동안 누적 조회수 491만회, 구독자수 2만3000명을 넘어서며 새로운 탁구 채널의 강자로 자리잡았다.
특히 최근 야외 활동이 힘들어지면서 동호인들을 중심으로 지난 ‘탁쳐’ 동영상 찾아보기가 입소문을 탔고, 그 영향으로 올 1~2월 평균 조회수는 46만회를 기록했다.
‘탁쳐’ 채널이 동호인들을 중심으로 자리를 잡게 된 밑바탕에는 삼성생명 탁구단의 우수한 역량이 있었다는 분석이다. 실제 지난 해 ‘탁쳐’는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삼성생명 레전드 선수들의 스킬을 소개하며 총 3번의 시즌제로 운영됐다.
삼성생명 선수단 자체 대결을 통해 탁구 실전 팁을 전수하는 ‘탁구의 희열’과 동호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무림탁구왕 시리즈2’로 더욱더 동호인들에게 친숙하게 다가 갈 예정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탁구의 저변을 확대하고,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 탁구클럽 대축제’를 준비 중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탁구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 체육 활성화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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