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징검다리>의 MC는 <나를 만나면 부자된다>의 저자 (주)K-ASSET 이호상 대표와 공인혜 아나운서가 맡았고, 프로그램에 감초역할을 한 패널은 노래강사 박원경씨가 1부와 2부에서각 성공인들의 성공키워드를 열어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해주었다.
|
삼화스텐기업(주)(이광재 대표이사)은 1984년 10월 1일 설립하여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스텐레스 스틸, 알루미늄을 원재료로 한 여러 가지 모형으로 난간과 휀스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계단부분 난간에서는 디자인에서 우수함과 조립식제품이라는 점에서 기능공이 필요 없을 정도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 된 제품이다.
끊임없이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하고, 노사화합에도 이바지한 삼화스텐기업(주) 이광재 대표는 2015년 우수기업인으로 선정되었다.
|
손낙영 대표의 인생 키워드는 ‘내공’, ‘정면돌파’, ‘배려’다. 손낙영 대표에게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물었더니 “큰 성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믿음과 신뢰를 토대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것이 성공 징검다리였다”고 전했다.
손낙영 대표는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명언처럼 기쁜 일이 있다고 들뜨거나 경망되지 않고 실패나 어려운 곤경이 닥쳐와도 좌절하지 말고 더욱 용기를 내어 극복하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성공하길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동신기공(주)(손낙영 대표이사)은 1993년 9월에 설립하여 프레스 금형제작과 금속부품을 생산, 납품된 제품들은 고객사를 통하여 세계 일류브랜드의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2001년 11월 삼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그 당시에 금형제작하는 기업으로서는 300만불은 획기적인 놀라운 매출이었다. 동신기공(주)은 각종 전자제품의 금속 부품인 오디오, 비디오등의 케이스 및 프레임, CCTV녹화장비, 업소용 냉장고, 보일러, 셋톱박스의 철 구조물 부품등을 생산하고 있다, 자체 금형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이와 같은 금속부품을 제작하기 위한 금형도 함께 생산하고 있다.
이데일리TV <성공 징검다리> 5회 방송에서는 금속분야에서 성공한 두 성공인의 칠십 인생의 경험담을 통해 성공 징검다리를 함께 건너보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edailytvPD/?ref=hl)
☞팟빵 (바로가기 http://www.podbbang.com/ch/9347)
☞네이버TV캐스트 (바로가기 http://tvcast.naver.com/edaily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