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in]더 리버사이드 호텔, 연말송년모임 '2018 아듀 더 가든키친 갈라다이너' 外

  • 등록 2018-11-20 오후 6:09:07

    수정 2018-11-20 오후 6:09:07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이 올해도 연말을 맞아 2018 아듀 더 가든키친 갈라다이너를 진행한다.

더 가든키친은 고객들에게 더욱 새롭고 더 뛰어난 메뉴를 선사하고자 매월 스페셜 코너를 운영하여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각 푸드 섹션별로 계속적인 메뉴 개발를 꾸준해 신메뉴를 제공했다. 또한 매년 연말이면 고객들에게 직접 설문 및 투표를 실시하여 한해동안 가장 인기있었던 메뉴들을 선정, 12월 한달간 BEST 메뉴를 한자리에 모아 모두 제공하는 ‘갈라다이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제공]
2018년에는 기존 LA갈비, 토시살 스케이크, 간장게장, 앙쿠르트 스프, 화덕피자, 스펴셜 스시등과 스페셜 메뉴로 까수엘라 / 미트로프 토마토소스 / 세이로무시 / 크랩케익 / 마라롱샤 / 갈레가 알 뽈뽀 (문어감자요리) / 베이징덕 등의 인기메뉴가 후보군으로 페이스북 고객댓글과 오프라인 고객 설문이 진행중이며 더 가든키친 뷔페에서는 생맥주와 와인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주류무제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

또한 6인 이상부터 최대 100인까지 단체 예약시 단독으로 식사와 모임이 가능한 룸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대형룸의 경우 빔프로젝터와 사회자 단상등의 시설 또한 갖추고 있어 단독으로 연말 송년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12월 첫째주부터는 호텔내에 노벨라 뷔페를 추가 오픈하여 운영한다. 더 가든키친의 쉐프진와 키친을 그대로 제공하며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1,2부제 시간구분 제한없이 운영시간 내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벨라 뷔페은 더가든키친과 동일하게 와인 및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팀장은 “더 가든키친은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호텔 뷔페로 눈부시게 빛나는 트리장식과 오픈키친 재정비 등 고객님들께 최고의 연말을 선사하고자 하는 준비를 모두 갖추었다. 현재 이미 연말문의가 쇄도하여 만석이 되는 날이 많아 꼭 사전예약 하시는 것을 권하여 드린다. 또한 보다 여유로운 시간과 동선, 할인된 가격으로 12월 한달간만 만날 수 있는 노벨라 뷔페 좌석으로 예약 주시는것도 좋은 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12월 단체예약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팀을 선정하여 2019년 송년회 회식비 1인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리버사이드 호텔 카카오톡 에서 응모할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네스프레소와 함께 ’테이스트 오브 파리(A Taste of Paris)‘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설렘 가득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협업한 <테이스트 오브 파리(A Taste of Paris)> 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몽상클레르는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천재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 셰프의 브랜드로 이번 ’테이스트 오브 파리‘은 네스프레소 커피와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페어링해 특별한 시즌 한정 메뉴를 제공한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호텔의 페스티브 시즌 장식과 더불어 몽상클레르 호텔점 내에 설치된 네스프레소의 에펠탑 모형 트리와 파리지앵 감성의 컬러 디스플레이는 이번 프렌치 감성을 담은 커피와 디저트의 달콤한 마리아주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객실 투숙 시 네스프레소 커피와 한정판 초콜릿, 테이스트 오브 파리 디저트 세트가 포함된 컨셉룸도 운영한다.

’테이스트 오브 파리‘ 세트 메뉴는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파리지앵 커피 셀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뉴로 ▲ 아몬드 가나슈와 프랄린 소스가 필링된 초콜릿 케이크에 ’갸또 쇼콜라 다망드‘ ▲딸기 콤포트와 바닐라 브륄레에 새콤달콤한 베리의 맛이 어우러진 ’티베리‘ ▲진한 치즈 크림과 은은한 치즈 무스가 어우러진 ’프로마쥬‘ ▲미니 마카롱과 마들렌 ▲초콜릿 쿠키로 구성된 시즌 한정 메뉴이며 여기에 네스프레소 커피 2잔이 제공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