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내 남자를 위한 선물 뭐가 좋을까?"

  • 등록 2015-12-21 오후 6:01:39

    수정 2015-12-21 오후 6:01:39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남자친구 선물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생활가전 전문업체 한경희생활과학이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을 21일 발표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다리미 ‘잇스타일’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다리미 ‘잇스타일’

한경희생활과학의 ‘잇스타일’은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로 행거, 파티션, 문고리등 다양한 곳에 걸어 사용 할 수 있으며 공간 제약이 적어 원룸이나 좁은 방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감을 손쉽게 펴주는 스팀 다림질은 물론 칼 주름잡기에 용이한 열판 다림질이 모두 가능하다. 또 450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가격은 12만8000원.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가위칼’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가위칼’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최근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이 주목 받고 있는데 요리하는 남자를 위한 선물로는 이만한 아이템이 없다.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6만9800원

◇리디북스 전자책 ‘페이퍼 라이트’

리디북스 전자책 ‘페이퍼 라이트
언제 어디서나 쉽게 책을 읽을 수 있는 전자책 리디북스 페이퍼는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는 전자책 대부분이 사용하고 있는 ‘epub(일렉트로닉퍼블릭케이션)’ 파일과 ‘pdf(포터블도큐먼트포멧)’ 파일, ‘txt(텍스트파일확장자)’ 파일을 지원한다. 아울러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해당 형식의 파일을 불러들여 읽는 것도 가능하다.

빠른 처리속도를 위해 지금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모든 전자잉크 단말기 가운데 최고 속도인 1GHz 속도의 듀얼코어 CPU(중앙처리장치)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무게는 190g으로 최근 발매된 스마트폰인 아이폰6S플러스(192g)보다도 가볍다. 가격은 8만 9000원.

뱅앤올룹슨의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뱅앤올룹슨의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베오플레이 A2’는 뱅앤올룹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뱅앤올룹슨의 고유한 사운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집약된 제품이다. 드라이버 유닛을 양면에 탑재하여 사용자가 스피커 주변 어디에 위치하든지 2채널 풀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품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트위터로 360°전 방향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고품질 사운드와 디자인에 휴대성까지 더한 휴대용 스피커라고 볼 수 있다. 가격은 49만9000원.

LG전자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LG전자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세계 최초 4단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로 두루마리를 말 듯 돌돌 접으면 막대 형태로 가방에 쏙 들어간다. 게다가 터치감 또한 훌륭하다. 별도 전원 키는 없고 펴고 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꺼진다. 최대 10인치 태블릿까지 거치할 수 있는 접이식 거치대와 함께 쓰인다.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등 운영체제를 가리지 않고 지원하며 듀얼 페이렁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2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 키보드 변환버튼으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9000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