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화장품 어플 화해가 에뛰드하우스, 네이처컬렉션 등 국내 대표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화해 뷰티 트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업체 제공 |
|
버드뷰(대표 이웅)가 서비스하는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는 다운로드 수 600만, 월 사용자 수 120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플랫폼으로, 화장품 성분 및 맞춤형 리뷰와 랭킹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별 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해 뷰티트립’은 에스쁘아, 투쿨포스쿨, 네이처컬렉션, 프리메라, 에뛰드하우스 등 전국에서 화장품 뷰티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5개 로드숍 브랜드와의 제휴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여하는 제휴 매장은 전국 900여 곳에 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해 사용자 누구나 앱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브랜드별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매장을 찾는 화해 사용자는 에그레미디 헤어팩과 샴푸, 휩폼 체험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리메라는 이사배시카로 유명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와 시카 크림 듀오 체험키트를 준비했다. 에스쁘아와 에뛰드하우스는 지정제품을 구매하는 화해 사용자에 단독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 앱을 통해 화장품 정보 소비를 즐기는 사용자들이 앱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즐거운 화장품 쇼핑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소비자와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제휴를 통해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화장품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