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가 28일부터 시작하지만 오픈메디칼는 인터넷쇼핑몰 위주로 유통하고 추석 효도상품 등을 준비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1주일 먼저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추석 직후에 패션, 디지털·가전, 뷰티, 리빙 등 4개 품목군을 집중 할인하는 ‘사이버 핫 데이즈’를 개최한다.
주요상품은 디스크닥터 WG-50, 두타 온열매트 HS-770C, 디스크잭 보호대와 허준 구들장매트와 이대호목걸이로 유명한 로박엠목걸이와 토스카나팔찌, 마지막으로 챔피온안마기 CE-1000R(VVIP), 라온아띠 보행보조차, 원솔트 음용소금, 보이러 혈압계, 영광 참굴비, 횡성 한우세트 등이다.
기타 준비상품은 필립스 네블라이저, 휴비딕 저주파자극기, 토황토 뜸질기, 닥터라이프 공기압마사지기, 원솔트 조리용소금, 박정덕 접시경락, 대종메디컬 카복시 팩, 김수자 발마사지기, 브라운 체온계, 미소지음 리프팅팩, 정관장 홍삼, 병원환자식, 성인용기저귀 등이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오픈메디칼에서 고객감사차원에서 오픈세일페스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이번 준비 상품은 건강, 의료기기뿐 아니라 평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추석선물 등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