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신원(009270)의 여성복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2021년 S/S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라다이스(Paradise)’를 콘셉트로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하며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현대 여성을 위한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 (사진=베스띠벨리) |
|
이번 컬렉션 공개를 통해 일상을 예술로 변화시키는 아티스트인 ‘나탈리 레테’와 함께한 감도 높은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봬 눈길을 끌고 있다.
‘베스띠벨리 x 나탈리 레테’ 컬래버레이션 라인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나탈리 레테 특유의 원색적이면서 화려한 꽃무늬의 아트워크를 제품 곳곳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모델은 은은한 플라워 아트워크가 보이는 화이트 톤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레이스가 레이어드 된 사선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베스띠벨리와 나탈리 레테의 협업은 ‘메간 헤스’와 ‘마마 콤마’에 이은 세 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이다. 19 F/W 시즌 메간 헤스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통해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20 F/W 시즌 마마 콤마의 협업에서는 ‘프로페셔널 우먼은 휴식에서도 그녀의 열망을 내포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응원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 왔다.
정병무 베스띠벨리 총괄 이사는 “꽃이 주는 힐링의 메시지를 가득 담은 ‘베스띠벨리 x 나탈리 레테’ 협업 라인을 통해 많은 여성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가길 바란다”라며 “이번 컬렉션에 함께 공개된 베스띠벨리의 캐주얼 라인인 ‘콤마 라인’은 원 마일 웨어 트렌드가 반영돼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에 좋은 참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