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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지난해 1월 이후 지금까지 매일 약 2만2000개의 제품이 팔린 셈이다. 원데이 키트를 일렬로 나열 했을 때, 서울과 부산을 직선거리로 1.5번 왕복하고도 남을 만큼의 수량이다.
원데이 키트는 개별 포장된 순수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을 1회분의 블루솔루션 앰플에 넣어 녹여 바르는 수분탄력 캡슐 앰플이다. 전속 모델 하지원의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최근 뜨고 있는 ‘홈케어’ 트렌드와도 맞아 떨어지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하지원 수분탄력캡슐’로 빠르게 인지도를 높였다.
원데이키트는 물론 피부과 시술에도 쓰이는 히알루론산 성분 90만PPM을 동결건조 방식으로 고농축 캡슐로 제조해 주요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의 부스팅 앰플에 녹여 바르는 독특한 사용법, 높은 보습, 탄력 효과가 인기의 요인으로 분석된다.
웰라쥬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은 히알루론산을 함유량 표시로만 확인할 수 있었다면,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는 히알루론산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더욱 높았던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웰라쥬는 ‘캡슐의 명가(名家)’로서 다양한 캡슐 제형 화장품들을 선보이며 화장품 업계의 캡슐 카테고리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