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원데이 키트' 출시 15개월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고농축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효능 극대화
  • 등록 2019-04-03 오후 3:26:46

    수정 2019-04-03 오후 3:26:46

(사진=휴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피부미용전문 제약회사 휴젤의 약국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는 자사의 인기 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이하 원데이 키트)’가 지난해 1월부터 올해 4월2일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지난해 1월 이후 지금까지 매일 약 2만2000개의 제품이 팔린 셈이다. 원데이 키트를 일렬로 나열 했을 때, 서울과 부산을 직선거리로 1.5번 왕복하고도 남을 만큼의 수량이다.

원데이 키트는 개별 포장된 순수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을 1회분의 블루솔루션 앰플에 넣어 녹여 바르는 수분탄력 캡슐 앰플이다. 전속 모델 하지원의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최근 뜨고 있는 ‘홈케어’ 트렌드와도 맞아 떨어지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하지원 수분탄력캡슐’로 빠르게 인지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한국여행 시 필수 뷰티 구입 품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 같은 쾌거를 이루어냈다. 특히, 올해 들어 헬스앤뷰티(H&B) 매장과 면세점을 비롯한 주요 채널에서 빠른 판매고를 기록했다.

원데이키트는 물론 피부과 시술에도 쓰이는 히알루론산 성분 90만PPM을 동결건조 방식으로 고농축 캡슐로 제조해 주요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의 부스팅 앰플에 녹여 바르는 독특한 사용법, 높은 보습, 탄력 효과가 인기의 요인으로 분석된다.

웰라쥬는 원데이키트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일상 속 원데이키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원데이 키트나, 판매채널, 광고 등 일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원데이 키트를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원데이 키트(인당 10개)를 증정한다.

웰라쥬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은 히알루론산을 함유량 표시로만 확인할 수 있었다면,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는 히알루론산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더욱 높았던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웰라쥬는 ‘캡슐의 명가(名家)’로서 다양한 캡슐 제형 화장품들을 선보이며 화장품 업계의 캡슐 카테고리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