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최근 MBC 에브리원의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에 출연한 여자친구 ‘소원’이 자신의 애장품으로 소개하며 ‘빨간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은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가 전국 27개 이마트 부츠(BOOTS) 매장에 입점했다.
| 사진=업체 제공 |
|
부츠는 영국 1위의 헬스&뷰티 스토어로 우리나라는 이마트가 운영하는 ‘한국형 헬스&뷰티 스토어’로, 한국 진출 1년 6개월만에 전국 27개 매장을 오픈해 성업 중이다.
하루하루 원더는 지난 26일 오픈한 부츠 남포동점에 입점과 동시에 MD’s Pick에 선정되며 전국 매장 입점에 나서게 됐다.
이번에 부츠에 입점 되는 하루하루 원더 제품은 ‘하루하루원더 크림 4종’과 ‘원더마스크 4종’으로 최근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피부 개선 만족도 99%’를 기록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들 제품은 세포막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저분자화시켜 빈 구 형태의 물질로 피부에 유효한 물질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차별화된 기술인 ‘천연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어 건강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크림 제품의 경우는 테이크아웃 커피컵 패키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민트, 레드, 바이올렛, 화이트 등으로 구성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최근 안티옥시던트(항산화), 리페러티브(재생), 아쿠아밤(보습), 브릴리언트(미백) 제품 중 레드 컬러의 리페러티브 크림은 MBC 에브리원의 ‘룩앳미’를 통해 여자친구 소원이 애장하는 ‘빨간컵크림’으로 소개되어 코덕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업체 제공 |
|
하루하루 원더 브랜드 관계자는 “하루하루 원더 제품은 출시와 함께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 부츠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 후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하루하루원더는 일본, 싱가폴, 홍콩, 대만 등 해외 헬스&뷰티 TM토어 입점은 물론 최근 미국의 아마존닷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차세대 한류 브랜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이마트 별내점 마스크팩 프리미엄존과 패션뷰티 편집샵 에이랜드에 정식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