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브리지스톤의 최상위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 브랜드 투란자(TURANZA)의 핵심 성능인 안락한 주행감을 바탕으로 우월한 타이어수명, 향상된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통해 다양한 도로상태에서의 주행성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이번에 국내시장에서 판매되는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9mm의 깊이의 트레드 설계로 무엇보다 긴 수명을 자랑한다.
여기에 더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브리지스톤의 기존 모델인 투란자 T005A보다 15% 낮은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긴 타이어 수명과 합리적 가격을 추구하는 운전자들의 타이어 구매 취향을 반영했다.
나노프로테크(NanoPro-Tech)는 브리지스톤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분자 크기의 폴리머 및 소재물질을 배열하는 기술로, 카본 혹은 실리카와 기타 소재 분자들을 정렬시켜 분자 간 마찰열을 감소시킨다. 그 결과 타이어의 회전저항이 감소해 연비효율이 높아진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의 사이드월은 비대칭 중공벽(中空壁, cavity) 설계로 핸들 조작 시 노면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흡수해 정확한 조향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실리카 소재의 배합으로 트레드 소재는 한층 유연해졌으며, 여기에 각도 높은 러그 그루브 디자인이 더해지면서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 또한 향상됐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브리지스톤 투란자는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의 최고급 모델입니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투란자의 승차감을 바탕으로 긴 타이어 수명, 가격경제성을 강화한 사계절용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입니다.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브리지스톤의 사계절용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국내 운전자들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시켜줄 타이어가 될 것입니다.” 라고 신제품 타이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의 국내 판매를 기념해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타이어 4본을 구매한 뒤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토요타 캠리 1명, 하와이 여행권 3명, LG스타일러 5명, 대명리조트 숙박권 30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명 등 총 3339명에게 상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