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의 올 1월~6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올 상반기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자 중 약 77%에 해당하는 고객들은 멤버십 혜택을 받아 실제 제품 구매까지 이어졌다. 특히 침대와 함께 침실을 꾸밀 수 있는 협탁,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등의 제품을 함께 구매한 소비자들이 많았다.
또한 올해도 침대의 ‘거거익선(巨巨益善)’ 트렌드는 계속해서 이어졌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 10명 중 6명(61%)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대비 10% 증가한 수치로, 편안한 수면을 위해 대형 사이즈의 침대를 구매하는 경향이 점차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외에 신혼 부부의 선택을 받은 침실 스타일은 △침실을 호텔처럼 꾸미는 호텔식 인테리어 침대 ‘BMA-1147’, ‘BMA-1148’ △박보검 침대로 인기를 끈 ‘LUNATO III’, ‘OPALO’ △모던스타일의 저상형 침대 ‘BRA-1446’ △곧 태어날 아이를 고려한 패밀리형 침대 ‘BMA-1150’ 제품들이 인기를 얻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집 안, 특히 침실을 아늑하게 꾸미고자 하는 부부들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혼수 준비를 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