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신혼 침대 키워드는 안락·실용·대형’

  • 등록 2020-07-23 오후 5:57:08

    수정 2020-07-23 오후 5:57:08

웨딩멤버스 상반기 결산 인기 침대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이스침대가 올해 상반기 신혼 부부들의 침대 구매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안락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침대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스침대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의 올 1월~6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올 상반기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자 중 약 77%에 해당하는 고객들은 멤버십 혜택을 받아 실제 제품 구매까지 이어졌다. 특히 침대와 함께 침실을 꾸밀 수 있는 협탁,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등의 제품을 함께 구매한 소비자들이 많았다.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선택한 프레임은 에이스침대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BRA-1439’다. 이는 가죽과 우드 재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침대로 안락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매트리스는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하이브리드 Z스프링이 적용된 고급형 라인 HYBRIDTECH RED, HYBRIDTECH Ⅶ 제품을 가장 많이 선택했다.

또한 올해도 침대의 ‘거거익선(巨巨益善)’ 트렌드는 계속해서 이어졌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 10명 중 6명(61%)은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대비 10% 증가한 수치로, 편안한 수면을 위해 대형 사이즈의 침대를 구매하는 경향이 점차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외에 신혼 부부의 선택을 받은 침실 스타일은 △침실을 호텔처럼 꾸미는 호텔식 인테리어 침대 ‘BMA-1147’, ‘BMA-1148’ △박보검 침대로 인기를 끈 ‘LUNATO III’, ‘OPALO’ △모던스타일의 저상형 침대 ‘BRA-1446’ △곧 태어날 아이를 고려한 패밀리형 침대 ‘BMA-1150’ 제품들이 인기를 얻었다.

에이스침대가 선보이고 있는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지난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과 제휴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82만 8000원의 캐시백 혜택, 리클라이너와 매트리스 연계 품목 등에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해 예비 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집 안, 특히 침실을 아늑하게 꾸미고자 하는 부부들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혼수 준비를 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누가 왕이 될 상인가
  • 몸풀기
  • 6년 만에 '짠해'
  • 결혼 후 미모 만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