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보험협회 창립 46주년.."고객 가치 창출에 중심 둘 것"

이윤배 이사장 기념사
  • 등록 2019-05-15 오후 2:29:03

    수정 2019-05-15 오후 2:29:03

(사진=화재보험협회 제공)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고객의 시각에서 파악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시다.”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은 15일 서울 영등포구 협회 빌딩 1층 강당에서 열린 ‘창립 46주년 기념식’에서 “모든 조직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고객”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이사장은 “협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안전 점검 환경을 정착시키고 종합위험관리 역량 및 위험기반 안전점검시스템을 고도화하며 신종위험 연구를 통한 한국화재안전기준(KFS)을 제정하겠다”고 했다.

화재보험협회는 따라 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상의 손실 예방을 목적으로 1973년 설립됐다. 중대형건물의 화재안전점검 및 보험료율 할인등급 사정, 교육·홍보를 통한 화재안전문화 정착, 방재기술에 관한 자료의 조사연구, 화재원인조사 등 업무를 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