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은총 기자]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상금 1000만원을 걸고 ‘치빵 SONG CONTEST’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투존치킨 로고송을 이용해 먹방, 댄스,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형식에 제한 없는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다만 투존치킨송을 리믹스 할 경우 최소 20초 이상 노출돼야 하고 투존치킨송의 앞뒤로 다른 연출 컷을 삽입해도 된다.
투표 기간은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며 수상자 발표는 12월 5일이다. 콘테스트의 수상작은 투존치킨의 홍보 영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국내 유일 치킨과 빵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브랜드인 투존치킨에서 의미 있는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콘테스트 진행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투존치킨을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