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칙촉 드림카카오는 본연의 부드러운 쿠키는 살리면서 덩어리째 박혀있던 초콜릿을 72% 드림카카오로 대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함량 카카오의 쌉쌀한 맛과 칙촉 고유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칙촉’은 부드러운 쿠키에 덩어리 초콜릿이 박혀 있는 제품으로, 한해 250억원 이상 판매되는 인기 제품이다. 칙촉 오리지널, 칙촉 소프트 더블초코 등 2종이다. 드림카카오는 2005년 선보인 고함량 카카오 제품으로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웰빙 바람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칙촉’은 롯데제과가 수백억을 투자하여 2년여 기간에 걸쳐 개발한 쿠키로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았다.
▶ 관련기사 ◀
☞롯데제과, 인구 2억 파키스탄 라면 시장 진출
☞[주간추천주]하나금융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