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양세정 상명대 교수, 조창연 로얄앤컴퍼니 이사, 전성률 소비자학회 회장이 지난 20일 ‘2017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로얄앤컴퍼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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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욕실 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지난 20일 사단법인 한국소비자학회에서 선정하는 ‘2017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학회가 2007년부터 매년 고객 지향적 마인드로 소비자 복지, 권익 증진 및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업 또는 단체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상이다.
로얄은 ‘샵인샵’ 등의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으로 업계 최초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 점을 인정받았다.
로얄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 진정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품질 혁신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