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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지난 5월에 추가로 론칭한 중국고객에 대한 ‘미국구매대행’ 서비스를 시작으로, 동시에 중국시장에서 확장해 동남아 시장에 대한 진출도 준비 중에 있다.
이어 “2016년도의 경우 2015년 고포유 서비스 대비 약 4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고 2017년에도 높은 성장성을 유지하고 있다”며 “16년 하반기 이후 지속되고 있는 중국 사드 등의 대외환경 급변화 등을 경험하면서 10여년간 한국 상품 및 브랜드에 대한 중국 시장으로의 온라인 수출 가교역할을 했던 K2C(Korea to China)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상품에 대한 고객 요구를 찾아서 G2C(Global to China), 나아가 G2G(Global to Global)까지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진정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