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와 디자인을 컨셉으로 한 이색 전시회 ‘C샵(C)’은 5월 3일부터 7일까지 C-페스티벌 2017 행사기간 동안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된다. ‘C샵(C)’은 지난 5일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1차 티켓 예매 오픈한 이후 3일 만에 1000여 장 이상의 유료 티켓 판매를 기록했다.
이에 C-페스티벌측은 ‘C샵(C)’ 사전 예매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추첨을 통해 동기간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백상예술대상’의 관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3일자 관람 티켓을 구매한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 시작일인 5월 3일 현장 티켓구매처에서 추첨권 수령과 동시에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C샵(C)’과 관련된 이벤트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C-페스티벌 2017(C-Festival 2017)’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아트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 및 작품을 선보이는 ‘아트 아지트’는 유명 인기 브랜드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무민 카페 전시 부스와 조혜윤, 이기택 작가 개인전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강남구,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C-페스티벌2017’은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도심 속 문화 놀이터(Urban Culture Playground)’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구성의 문화 공연 및 전시, 체험 축제를 서울 강남구 도심 한복판에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17년 주제인 ‘꿈(Dream)’에 부합하는 드림 씨어터(Dream Theater), 드림 가든(Dream Garden), 드림 아지트(Dream Agit) 총 3가지 영역에서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