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핏펫(Fitpet)’이 고양이 행동 전문가 ‘나응식’ 수의사와 특급 콜라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핏펫 |
|
나응식 수의사는 EBS ‘고양이를 부탁해’, 유튜브 ‘냥신TV’ 등 고양이 문제 해결사로 높은 신뢰도와 인기를 자랑하며, 집사들에게 ‘냐옹신(神)’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나응식 수의사의 유튜브 채널 ‘냥신 TV’는 구독자 수 약 16만명을 자랑한다.
앞서 핏펫은 나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 ‘노블샌드23’을 지난달 21일 성공적으로 론칭 했으며, 이번 콜라보는 ‘노블샌드23’ 제품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사됐다.
향후 핏펫은 이번 ‘노블샌드23’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집사와 고양이 모두를 만족시킬 고양이 간식, 장난감 등 다양한 반려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핏펫 상품개발 담당 김진영 매니저는 “집사뿐 아니라 고양이의 입장에서 좋은 제품이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나응식 수의사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핏펫의 가치와 매우 닮아 있다”라며 “핏펫이 가진 뛰어난 기술력과 나 수의사님의 통찰력, 그리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사와 고양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고양이 모래 ‘노블샌드23’은 먼지에 예민한 고양이의 입장에서 생각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에 쓰인 숫자 ‘23’은 총 23번의 공정과 23번의 먼지제거를 거쳐 만들어졌다는 의미로 먼지 날림이 거의 없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이다. 게다가 흡수력이 매우 뛰어나 고양이가 소변을 본 즉시 뭉쳐지는 뛰어난 응고력을 자랑하며, 청정 제주 화산송이를 첨가해 뛰어난 탈취 효과로 배변 냄새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핏펫은 신제품 ‘노블샌드23’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핏펫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