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의 2분기 매출액은 51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67억원으로 263% 가량 대폭 증가했다.
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 사업부인 브이티코스메틱은 브이티지엠피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일본 온라인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하반기에는 ‘슈퍼히알론’ 라인 등의 런칭으로 이온몰(AEON Mall), 프라자(Plaza), 로프트(Loft), 푸푸레히마와리(Pupulehimawari), 토모즈(Tomod’s) 등 주요 매장 및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중화권 또한 대세인 ‘시카’의 신규라인 런칭을 예정하고 있으며, 하반기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 ‘시카’의 신규라인은 ‘프로 시카’ 라인으로, 상처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에서 얻어낸 효능 성분에 시카DNA을 더한 ‘시카히알로-젠TM’과 피부 재생 효과를 도와주는 ‘베타시토스테롤’이 첨가되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 케어와 수분 충전을 한 번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 브이티지엠피는 계열사인 큐브엔터(182360)의 추가 지분 확대를 지난달 9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는 경영권 강화와 책임 경영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며, 주요 사업인 코스메틱 사업과 큐브엔터의 협업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