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헤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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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이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립스틱은 출시 전부터 뷰티블로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일명 ‘임수정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았다. 임수정은 지난 뷰티 화보에서 립스틱만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업체 측은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A.H.C의 명품 여배우들의 퍼스널 컬러와 한국 여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또 A.H.C만의 모이스처 세럼 베이스로 입술 수분을 잡아주고 증발을 막아줘 촉촉하고, 하이브리드 피팅 파우더가 립스틱의 실키한 사용감과 동시에 밀착력을 높여 선명한 색감이 오래간다”며 “특히 A.H.C의 초고가 크림 동일 성분을 함유하여 고보습 세럼에 색감을 넣은 듯 입술 건강을 지키면서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했다.
A.H.C 관계자는 “출시 전 이미 뷰티 블로거와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임수정 립스틱으로 불리며 화보 립스틱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했다”며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 구성, 여성들의 피부색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선명함, 건강한 입술을 위한 케어 성분까지 갖춰 큰 인기를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