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전직원 대상 경영현안 설명회 개최

  • 등록 2021-06-29 오후 6:32:47

    수정 2021-06-29 오후 6:32:47

[이데일리 문승관 기자] 전력거래소는 29일 본사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1년 제1차 경영현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영현안 설명회는 기관내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전사적 공유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임직원 간 협업하는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1년 연차휴가 촉진제도 운영계획, 직장어린이집과 주차빌딩 건설 추진, 2020년 경영평가 결과 환류와 앞으로의 계획, 체력단련장 운영계획, 2020년 임금인상 결과 보고, 차기 전력시장 개선방향 등 총 6건에 대해 실무 담당자의 발표로 진행했다. 참가자의 질의응답과 의견 교환이 이뤄지는 등 기관이 당면한 현안이슈에 대한 공감대 형성 시간을 가졌다.

전력거래소는 경영현안에 대한 부서별 소통·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경영현안 설명회, 경영진 공감토크, 콜라보 회의 등을 진행해 왔다. 특히 경영현안 설명회 개최를 통해 현안 이슈에 대한 신속한 해결방안을 마련하고 전사적 조직력 강화를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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