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주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다.
특히 올해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이 시카페어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계속해서 언택트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뉴 노멀 시대에 소비자의 변화한 일상생활에 따라 디지털 채널에서의 다양한 접점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회사측은 “올해는 ‘4배 빠른 리페어 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닌 시카페어 크림을 중심으로 한 시카페어를 만날 수 있다”며 “지난해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리뉴얼한 시카페어 크림은 인체 효능 평가를 통해 4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확인돼 더욱 강력해진 시카페어의 힘을 입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오는 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로 시카페어 캠페인을 한다.
또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를 더욱 강화해 시카페어 크림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디지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오는 9월 초 오픈 되는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커머스를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번가 라이브 등 이커머스 채널 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교류하고 실시간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전 제품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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