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캠페인 진행

시카페어 크림 메인으로 한 신규 캠페인 론칭
주요 제품 체험·소셜 커머스 강화
  • 등록 2020-09-01 오후 3:22:13

    수정 2020-09-01 오후 3:22:13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닥터자르트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디지털 터치 포인트를 강화한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힌다고 1일 밝혔다.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주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다.

특히 올해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이 시카페어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계속해서 언택트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뉴 노멀 시대에 소비자의 변화한 일상생활에 따라 디지털 채널에서의 다양한 접점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회사측은 “올해는 ‘4배 빠른 리페어 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닌 시카페어 크림을 중심으로 한 시카페어를 만날 수 있다”며 “지난해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리뉴얼한 시카페어 크림은 인체 효능 평가를 통해 4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확인돼 더욱 강력해진 시카페어의 힘을 입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닥터자르트는 많은 소비자들이 시카페어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샘플링 이벤트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 강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시카페어 리페어샵’ 전시 디지털 확장 등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한 캠페인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로 시카페어 캠페인을 한다.

또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를 더욱 강화해 시카페어 크림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디지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오는 9월 초 오픈 되는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커머스를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번가 라이브 등 이커머스 채널 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교류하고 실시간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1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되는 ‘시카페어 리페어샵’ 프로젝트의 전시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디지털까지 확장해 더욱 색다르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전 제품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닥터자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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