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사전등록은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아시아 24개국에서 진행하며, 오는 상반기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일본 등 이미 출시된 국가는 제외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은화, 장신구, 의상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에서 출시 당일 애플 앱 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구글 플레이의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