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녕군 창녕읍 말흘리 345-1번지에 들어서는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역 내에서 볼 수 없었던 최초의 전국단위 브랜드 아파트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까지의 총 6개 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늘어난 단독가구 및 소규모가구들이 선호하는 59㎡, 74㎡ 각각 53세대, 40세대를 마련했다.
또 298세대를 84㎡로 구성, 다양한 평형구성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단지 내, 외부에 걸쳐 다양한 주거특권을 누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단지 안에는 키즈카페와 보육실, 헬스장, 골프장을 조성하고 외부에는 벽천, 바닥분수, 물놀이 광장 같은 수공간을 설치할 계획이다.
이 같은 주거지의 프리미엄과 함께 화왕산 일대를 바라보는 조망권 및 인접해 있는 군립공원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자연특권이 기대되다 보니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 밖에도 최근 창녕군에서 추진 중인 넥센타이어 연구시설 설립 및 창녕대합-서대구 산업철도 개통 예정 등의 사업 또한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에 프리미엄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한편 한국토지신탁이 2일 공개하는 창녕 코아루더파크의 견본주택은 창녕군 창녕읍 술정리 163번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