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2016년 엄마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대표 유모차 브랜드인 ‘리안’과 올 한해 이미 100만 고객을 돌파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그 동안 엄마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함께 기획한 특별 이벤트다.
먼저 올 12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리안 유모차 소지 고객 및 해당 고객감사 프로모션 이미지를 보여주는 방문객과 동반 1명에게, 입장 시 최대 28%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쿠아리움 방문 고객에게는 리안 유모차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리안은 이번 고객 감사이벤트를 기념해,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리안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리안 x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프로모션’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켓을 제공한다.
리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들에게 육아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다양한 유모차제품을 꾸준히 소개했다”면서 “특히 리안 스핀 로얄 디럭스 유모차는 런칭 초부터 연이은 매진행렬 등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리안의 대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스핀로얄’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과 양대면 기능에 멜란지 원단으로 디자인을 살려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