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0원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모든 최신 신토익 인터넷 강의를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은 자신의 목표 점수에 따라 ‘700점반’과 ‘850점반’ 중 하나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850점반’은 지정된 미션을 완수하면, 토익교재와 토익 응시료, 수강료를 모두 0원에 제공한다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웠다. 수강생 전원에게 베스트셀러 1위 신토익 기본서인 ‘해커스 신토익 리딩/리스닝’을 제공하며, 친구와 함께 환급에 성공하면 토익 응시료까지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특히 출석이나 750점 달성 중 하나만 성공해도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줘, 보다 많은 수강생이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
수강료 0원을 보장하는 ‘700점반’ 역시 토익 입문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간단한 환급 조건으로 무장했다. 특히 해당 과정은 출석 미션 성공 후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환급 조건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시에도 수강기간을 30일 연장해줘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준다.
관계자는 “해커스인강 0원 프리패스를 통해 지금까지 총 720만 명의 수강생이 학습지원 혜택을 받았으며, 총 환급액은 무려 173억 원을 돌파했다”며 “이처럼 해커스는 간소화된 환급 조건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