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전망한 2018년 소비트렌드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키워드는 바로 ‘가심비’다. ‘가심비’란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것으로, 가성비에 마음(心)을 더한 소비 형태를 일컫는다.
이러한 가심비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외식업계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분위기, 메뉴의 품질, 접객서비스 등 다방면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국만세트(생면국수+찐만두 4개) 6000원, 국치세트(생면국수+치즈돈까스1롤) 8000원, 냉치세트(냉국수+치즈돈까스1롤) 9000원으로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과 함께 재구매율이 높은 메뉴다.
한편 국수나무는 브랜드 런칭 후 12년간 지속성장세를 보이면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국내 토종브랜드로, 대중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하여 현재 전국5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