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5월5일 고객감사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인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및 NS홈쇼핑에서도 5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 TS샴푸 (사진=TS트릴리온 제공) |
|
홈쇼핑 방송 론칭 사상 처음으로 ‘올뉴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이 구성된 이번 특집전에서는 500g 4통, 100g 6통 등 기존 용량에 비해 용량이 최대로 늘어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TS샴푸 론칭 사상 최초로 본품 100g 1통을 무료체험으로 받을 수도 있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인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을 함유해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뿌리, 단삼뿌리 등 32여 가지 식물유래 추출물들을 다량 함유, 모발을 윤기 있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고기능성 샴푸다.
TS샴푸는 홈쇼핑 론칭 이후 3200억 원 판매액을 돌파했고, 현재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닐슨에서 조사한 자료에 의하면 최근 1년 온라인 홈쇼핑몰 샴푸 카테고리 구매액 점유율이 무려 54.2%나 됐다. 또한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 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해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의 리딩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샴푸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