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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홍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언급하며 “변화를 바라보는 시야를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 업역(業域)의 테두리를 벗어나 멀리 내다보길 바란다”며 “고객의 생애 전반, 나아가 사후까지도 연계 관리하는 남들과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홍 대표는 신사업 외에도 실행력과 소통을 강조했다. 그는 “아무리 좋은 계획도 생각에 머무르면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다”며 “연락하려고 마음만 먹은 고객은 없는지 주변을 다시 한번 살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고객으로부터 받은 소중한 보험료를 단 1bp라도 더 많은 수익으로 돌려드리겠다는 약속, 이제 실행의 결과로 보여줘야 한다”며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회사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도 가시적 성과를 거둘 시점”이라고 했다.
끝으로 “줄탁동시의 마음으로 개인과 회사가 합심해 변화에 대응한다면 우리는 함께 성장할 수 있다”며 “각자의 부족함을 상호간 소통과 연계로 보완할 때 우리의 목표 ‘생손보 건강 1위’에 보다 빠르게 다다를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