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철학을 바탕으로 공방 장인이 정성껏 만든 햄·과일·발효 수제 공방제품 15종과 고창 지역 농가 제품 4종, 진(眞) 간장게장 세트 3종 등 총 22종이다.
‘햄공방 선물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수제 소시지와 햄, 베이컨을 혼합해 구성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의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깨끗하게 손질한 국내산 순돈육과 천일염을 사용해 돼지고기 본연의 담백한 막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지역 농가와 협력해 제철에 맞춰 최상의 맛과 품질로 구성된 지역 특산물도 선물세트로 담았다.
‘장수사과 선물세트’는 착색제, 비대제, 호르몬제를 쓰지 않은 깨끗한 환경에서 정직하게 키운 고품질의 사과로 특유의 아삭함과 신선함이 일품이다. ‘건강 착즙 선물세트’는 가공하지 않은 원가를 그대로 착즙한 순도 100%의 프리미엄 과일 착즙으로 합성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온·오프라인 상하농원 파머스마켓과 롯데백화점 소공점·잠실점·노원점의 상하 브랜드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 구매 예약은 오는 11일까지 진행 중이며, 20% 할인·1만원 장바구니 쿠폰·수령일 지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