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이하 소노펫 고양)이 반려동물과 도심 속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시티 펫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노펫 측은 “오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여간 한정 운영하는 패키지에는 반려동물을 동반한 객실(이하 펫 객실) 숙박(1박)을 비롯해 △띵킹독(Thinking Dog)의 펫프터눈 티 세트(또는 펫 페어링 메뉴 세트) △플레이그라운드 무제한 이용 △웰컴키트 더블 보너스 △소노펫 스쿨 보행 분석 프로그램 50% 할인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펫 객실은 낮은 조도와 논슬립 플로어, 냄새 제거 환기 시스템, 낮은 높이 침대와 툇마루 등 반려동물 편의와 안전에 초점을 맞추면서 보호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객실에는 소노펫 캐릭터인 소냐르 자체상품(PB)을 마련했다. 여기에는 수제인형과 스토리북, 99.9% 항균·소취 기능을 갖춘 친환경 타월, 우산 등이 들어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소노펫 스쿨 보행 분석 프로그램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압력센서를 장착한 트레드밀식 분석기를 통해 반려견 걸음걸이나 자세 분석은 물론 슬개골 탈구 여부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소노펫 고양은 전문 의료진이 재활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 동물병원, 펫 마스터들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스쿨,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소노펫 보딩, 펫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스파와 모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소노펫 뷰티 등 원스톱 펫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