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에는 실내외 급격한 온도 변화에 미세먼지, 난방 시설로 인한 자극까지 더해져 피부가 한층 건조해진다. 때문에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지며 탄력 저하와 함께 잔주름이 생기기도 쉬워진다. 겨울철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시카’ 성분을 눈여겨보자.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고 탄력은 올려주는 제품을 기초 단계에 추가하면 한층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랑콤은 겨울을 맞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탄력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을 출시했다.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 판테놀(비타민 B5),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일주일 집중 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연말 모임 후에는 특히 클렌징에 소홀해지기 쉽다.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은 채로 잠자리에 들 경우, 화장품 성분과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크고 작은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또 짙은 메이크업을 지우기 위해 자극적인 클렌징 제품을 반복해 사용할 경우에도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러우면서도 완벽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다.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초당 300회 ‘소닉 음파기술’을 이용해 6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손으로 세안했을 때보다 6배 더 뛰어난 클렌징을 도와 준다. 젠틀 클렌징 기술로 피부 장벽을 지키면서 부드럽게 모공 속의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일교차 등 각종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가을철 피부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클렌징 브러시에서 탄력 마사지 헤드로 교체하면 건조한 피부에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탄력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
스킨수티컬즈의 ‘트리플 리피드 리스토어 2:4:2’는 피부의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층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세 가지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트롤, 지방산을 최적의 비율인 2:4:2로 결합하여 피부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개선해주며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부여해 어린 피부를 되찾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