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투자증권은 3일 광주시 북구에 위치한 중흥건설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왼쪽 첫번째)와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이사(왼쪽 두번째),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왼쪽 세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제공 |
|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IBK투자증권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중흥건설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중흥건설은 주택사업, 택지개발, 토목, 건축, 도시정비 등 건설분야의 전문성을 두루 갖추고 있는 종합건설사다. 명품 아파트 브랜드인 ‘중흥S-클래스’를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 공급하고 있으며, 골드레이크CC, 중흥 골드스파&리조트 등의 레저분야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해 중소기업의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동반자금융 매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IBK투자증권은 중소·벤처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코넥스 상장, 신기술투자조합 설립 등 중기특화업무를 선도하고 있으며, 시너지추진본부를 신설해 중소기업 위상강화를 위한 다자간 협약 등 대내외 시너지 업무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