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스몰 웨딩을 준비하는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예비 부부만의 개성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예복이다. 이에 따라 웨딩 촬영 패키지와 함께 선택하게 되거나 남들이 다 입는 드레스와 예복이 아닌 자신의 체형과 신체적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맞춤예복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랑 예복의 경우, 예식이 끝난 후에도 정장 개념으로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 뿐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도 고려하게 된다. 때문에 맞춤예복은 평소 중요한 자리에서 입을 수 있는 멋진 정장 한 벌을 마련할 수 있다는 실용적인 면도 충족할 수 있는 선택인 셈이다.
제이진옴므는 고객 개개인을 위한 맞춤정장 제작과정을 거쳐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강점을 보인다. 담당자가 상담 내용을 토대로 사이즈, 디자인 등 고객이 원하는 세밀한 부분까지 캐치하고 원단, 고객의 체형, 기호 등을 고려해 디자인을 완성하기 때문에 공장에서 찍어낸 기성품과는 만족도면에서 큰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맞춤정장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편견을 깨트렸다. 국내 최초 당일 출고 시스템을 도입해 신속하게 옷을 제작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까다롭게 선정한 옷감과 오랜 시간 연구한 독자적인 패턴, 다양한 종류의 최고급 안감과 단추 등 고급 재료를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어 퀄리티 높은 맞춤정장과 예복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제이진옴므는 평생 A/S를 책임지는 사후 시스템 등을 구축하여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에 강남맞춤정장으로 알려진 강남점, 수원점, 부천상동점, 천안점 등을 비록한 전국의 30여 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