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민 기자] 대우건설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채로운 단지 전경과 이벤트는 물론 입주 고객의 삶도 만나볼 수 있다. 푸르지오에 입주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의 고귀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대우건설은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잡지를 선보이는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소통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잡지 뿐만이 아니라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그곳에 사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며 지속해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오픈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