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은 오는 28일부터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애니멀킹덤’은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무대와 10여 종 이상의 동물을 표현해낸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가슴을 울리는 음악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은 서울랜드의 대표 블록버스터 공연이다. 다시 돌아온 ‘애니멀킹덤’은 일상 회복을 위해 거리두기 의무화가 해제되고, 관람객들의 지속적인 앙코르 요청에 화답하는 차원에서 기존보다 커진 스케일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서울랜드 측은 밝혔다.
‘애니멀킹덤’은 서울랜드 이용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애니멀킹덤’의 개막으로 캐럭터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 관객의 쏘울을 울리는 오합지졸 공연단의 희망메시지 ‘쏘울랜드’, 브로드웨이 뮤지컬, 영화를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래시몹형 공연 ‘레디? 액션!’, 국내 최대 6m 초대형 슈퍼미러볼과 레이저쇼로 밤을 수놓는 야간공연 ‘루나피에스타’ 까지 가족 누구나 하루종일 즐길 수있는 공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최근 일상회복이 이루어지면서 폭발한 공연과 페스티벌에 대한 관람객들의 목마름이 서울랜드에서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울랜드는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서울랜드 공연을 선보이면서 함께 국내외 뮤직 페스티벌 유치로 공연 명가로써 역할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