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는 ‘바슈롬 내츄렐 90개입 대용량 팩’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바슈롬코리아는 바슈롬 내츄렐의 자연스러운 서클라인과 밝고 세련된 눈빛을 연출하는 ‘시크 브라운’과 눈동자와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강조하는 ‘퓨어 블랙’ 두 가지 칼라 제품 모두 대용량 팩으로 선보인다.
바슈롬코리아는 이번 대용량 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17년 1월 31일까지 바슈롬 앱에서 2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1년 출시된 바슈롬 내츄렐은 동양인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자연스런 서클 패턴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훌라 현상없이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고, 마이크로 캡슐처리로 컬러입자가 산소투과에 영향을 주지 않아 눈 건강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구매 편의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바슈롬내츄렐 90개입’대용량 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고 부담 없이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슈롬내츄렐 90개입 대용량 팩’은 전국 안경원 매장 어디서나 구입할 수 있으며, 바슈롬 앱을 설치하면 내츄렐 4알 무료시험 착용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