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KB캐피탈에 따르면 이번 TV 광고는 KB차차차에서 금융 플랜에 맞춘 중고차 구매를 통해 ‘계획 있는 삼, 여유 있는 삶’을 즐기는 컨셉으로 더 여유로워진 일상의 모습을 ‘할 일 없는 편’과 ‘안 봐도 되는 편’ 총 2편으로 풀어냈다.
‘할 일 없는 편’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는 여성이 선베드에 누워 KB차차차에서 생각한 예산을 입력하고 여유롭게 중고차를 구매 하며 매매 걱정할 일이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 ‘안 봐도 되는 편’은 캠핑에 가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남성이 해먹에 누워 KB차차차에서 여유롭게 중고차를 구매하며 계획에도 없던 차는 안봐도 된다는 점을 강조하는 등 2편 모두 반전과 가벼운 위트로 풀어내고 있다.
KB차차차에서는 금번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응모가 가능한 퀴즈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데이터 연결로 나의 금융 자산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신규 자산연결 완료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자산연결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로보킹 AI 올인원, LG 엑스붐 360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