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박보영 VS 강소라, 감탄 자아내는 화장품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등록 2017-04-18 오후 3:35:07

    수정 2017-04-18 오후 3:35:07

박보영(사진= 클레어스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배우 박보영과 강소라의 화장품 광고 비하인드 컷이 18일 공개됐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클라우드9’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수분 편식 솔루션’을 콘셉트로 24시간동안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특징을 영상으로 담았다.

2년 연속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보영은 이번 광고에서 한층 더 물오른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보영은 보정 작업을 거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와 얼굴에 물을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해 클라우드9의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부러워 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레어스코리아와 박보영의 활기차고 환한 이미지가 만나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소라(사진= A.H.C 제공)
카버코리아는 자외선 아래에서도 당당한 피부 미인 강소라의 A.H.C 광고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강소라는 이번 촬영에서 특유의 맑고 깨끗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햇빛이 내리쬐는 창가에 앉아 거울을 보는 등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무엇보다 장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처음의 맑은 피부를 그대로 유지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에 선보인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은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화의 원인인 생활자외선에 주목한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진피층에서 노화를 일으키는 생활자외선 UVA를 PA 최다지수인 PA++++로 차단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장님 제가 해냈어요!"
  • 아찔한 눈맞춤
  • 한강, 첫 공식석상
  • 박주현 '복근 여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