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휴가 상품을 찾아 나서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 이에 프랜차이즈 영어학원 뮤엠영어가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뮤엠영어가 기획한 ‘뮤엠영어가 쏜다! 놀러 가자!’ 특별 이벤트는 오는 8월12일까지 진행된다. IBT 프렙센터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워터파크, 테마파크, 공연, 콘서트, 레저 등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로 다녀올 수 있는 휴가지는 △대명 워타파크 통합권(오션월도,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용인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도시 △과천 서울랜드 △속초 설악워터비아 △안성 안성팜랜드 등 10여개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사랑하면 춤춰라 △뉴 보잉보잉 1탄 △뮤지컬 다윗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뷔페 △2016 바이브콘서트 △단양ATV, 패러글라이딩 △속초 코마린 세일요트 등 공연, 푸드, 레저상품도 마련됐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행사와 더불어 여름휴가지에서 뮤엠밴드, 뮤엠티셔츠, 뮤엠가방, 뮤엠비치볼 등에 있는 뮤엠로고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면서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뮤엠영어와 자신의 이름을 기입한 뒤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증샷 이벤트 접수기간은 오는 7월22일부터 8월21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자전거, 레고택, 보드게임, 롯데리아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일로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