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콕뱅크 고객패널」은 만14세 이상 콕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콕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가능 하고, 5월~12월까지 활동하며, ▲정기적인 콕뱅크 플랫폼 만족도 평가(설문조사) ▲콕뱅크 개선사항 및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역할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콕뱅크 서비스 전반을 점검하고 획기적인 개선안을 제시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패널과의 소통을 발판으로 NH콕뱅크가 천만 고객을 넘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과 국민 모두에게 더욱 편리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