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산업이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e편한세상 브랜드를 건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을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
|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대림산업이 9일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e편한세상 브랜드를 건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2블록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지하 6층~지상 28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20~84㎡ 554실 △근린생활시설 연면적 약 5만 1872㎡ 74개 점포로 구성돼 있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미사강변도시에서 현재 조성 중인 망월천 수변공원(가칭)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어 일부 호실을 제외하고는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또 인근에는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인근에 위치해 역까지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 강동구까지 한 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다. 시내버스를 이용해도 15분 내외로 강동구에 진입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한 만큼 풍부한 생활 인프라 속에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중심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하남국민체육센터, 미사주민센터, 테니스장, 농구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단지와 가깝다. 또 이마트 하남점과 이마트 명일점, 홈플러스 하남점도 인근에 있어 자가용과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대림산업은 풍부한 임대수요 역시 장점으로 뽑았다. 강동구에 조성될 강동첨단산업단지 뿐만 아니라 하남시 내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쇼핑몰 ‘스타필드퍼스트하남’(9월 개장), 지식산업센터인 미사 센텀비즈(2018년) 등 배후수요가 많다는 것이다. 또 근린생활시설 역시 이 같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임대가 수월할 것이란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