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나 음식을 통해서는 콜라겐의 체내 흡수가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저분자로 만들어진 먹는 콜라겐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유명한 케이뉴트라는 효소전문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다. 효소전문 기업답게 콜라겐을 추출할 때 아미코젠만의 효소기법을 통해 안전하고, 더 작은 콜라겐을 생산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케이뉴트라는 차세대 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인 ‘트리플 스킨 콜라겐’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또한 콜라겐 합성의 주요아미노산인 글리신, 프롤린, 하이드록시프롤린인 GPH 함량이 3.2 이상 함유돼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케이뉴트라 관계자는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고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해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차세대 콜라겐은 레몬맛의 과립형태와 세븐베리 농축액을 함유한 젤리형 제품으로 간식처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뉴트라는 오는 20일까지 트리플 스킨 콜라겐, 트리플 스킨 콜라겐 젤리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너뷰티와 헬스케어 제품을 할인하는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온라인 몰 및 롯데백화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