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차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맛 추출을 위한 시간과 온도 등을 설정할 수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최상의 테이스팅을 구현한다.
녹차, 백차, 우롱차, 허브차, 홍차, 허브티 등 종류별 알맞은 온도와 우리는 시간이 세팅돼 있으며, 트와이닝이나 포트넘 앤 메이슨 같은 고급 티는 찻잎의 특성에 맞춰 제대로 우려내야 차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기에 차에 따라 임의의 커스텀 세팅도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하는 시간에 기다리지 않고 차를 마실 수 있도록 설정된 시간에 차를 추출하는 오토스타트 기능도 있다.
자칫 차를 오래 우려내서 쓴 맛이 나거나 덜 우려 지는 것을 방지하고,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위생적이며 자석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과 세척이 용이하다.
모션 티메이커 BTM800의 본체는 독일 쇼트사(SCHOOT)의 유리 소재로 내열성이 우수하고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 없이 위생적이다. 차를 끓일 때는 1.2L, 물을 끓일 때는 1.5L 용량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시간까지 추출된 차나 물을 보온할 수 있다.
한편 브레빌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잠실 롯데백화점 명품관 내 부티크 ‘알라카르테’를 비롯해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과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레빌만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프리미엄 경험 공간 ‘브레빌 UX관’에서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