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인스코비의 바이오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랄헤이즈가 오는 8일 오후 11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방송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인스코비) |
|
이번 방송에서는 △기본세트 (쿠션 본품 2개, 쿠션 리필 2개, 미니파우치 1개), △더블세트 (쿠션 본품 4개, 쿠션 리필 4개, 미니파우치 2개)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3중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물과 땀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마스크프루프 기능을 적용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고 여름철인 지금 시기에 적합한 쿠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FGF7 성분은 피부 유전자 서열구조 100% 일치하는 성분으로,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취득했다. 메이크업 제품임과 동시에 스킨케어도 가능해 수분감을 채워 피부의 건조함을 케어하고 피부 윤광을 극대화해 탄력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피부 노화 개선에 집중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고기능성 바이오 쿠션으로 피부 재생 기능까지 더했다. 여기에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에 색소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켜 단단히 묶어주는 고정력을 더해주는 방식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콜라겐의 생성을 자극하여 섬유질 세포 밀도 증가, 산소 공급을 통해 피부의 신진대사 및 활력을 증진시켜, 마스크로 인해 피부에 나타나는 산소결핍 상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통해 메이크업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