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코에너지는 10일 강원도 삼척시 동해대로에 위치한 삼척실내체육관에서 윤동준 포스코에너지 사장, 윤태주 포스파워대표, 정진권 삼척시 의장을 비롯해 포스코에너지와 포스파워 임직원, 삼척시민 1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철 나눔키트 만들기’ 행사를 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빈곤가정 아동 복지에 특화된 사회복지기관인 위스타트와 드림스타트에서 도움을 받고 있는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봉사자들은 이불, 수면바지, 모자, 목도리, 장갑 등 방한용품과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비타민 등 총 12개 품목이 담긴 나눔키트 600개를 제작해 전달했다.
포스코에너지의 ‘겨울철 나눔키트 만들기’ 봉사활동은 작년부터 발전소 인근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에너지빈곤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임직원들이 함께 추진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삼척화력발전소 건설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나눔키트 만들기에 함께한 윤동준 사장은 “임직원들과 시민들이 함께 정성을 담아 만든 나눔키트가 전달 받은 아동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 주길 바란다”며 “포스파워가삼척을 대표하는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 포스코에너지, 국내 최초 보츠와나 발전시장 진출
☞ 포스코에너지, 가스公 LNG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MOU
☞ [포토]포스코에너지, 사랑의 연탄 배달
☞ 포스코에너지,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 실시
☞ [포토]포스코에너지,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
☞ 포스코에너지, 2015 대한민국에너지대전 참가